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Solo 6기, 38화 예고편 보기

 

아래 글은 나는 Solo 38화 공식 예고편의 영상을 참고하여 작성 하였습니다.

영상을 보고싶은 분들은 나는 Solo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나는 Solo 6기, 38화 예고편

역대급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나는 Solo 6기인데요

드디어 마지막편이 이번주 수요일(3/30일) 저녁 10:30에 방송됩니다!!

38화 예고편을 보면

드디어 나는 Solo 6기의 마지막편 !!

 

다른 기수들보다 길게 한다고 생각하는건 저만 느끼는건가요?ㅎㅎ

 

먼저 영숙님

창문을 향해서 오빠라고 부르고 있는데 아마도 영철님을 부르고 있는거겠죠?ㅎㅎ

 

두번째로 정숙님

창 밖으로 태어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외치시는데 누구한테 얘기하는지는??

모두들 예상한것 처럼 영식님이겠죠?ㅎㅎ 두 커플은 케미도 잘 맞고 영상으로만 봐도 천생연분인것 같아요!!

 

MC들도 감동의 향연이라고 하네요 ~ 아마 6기 결혼한 커플이 정숙-영식님이 아닐까요?ㅎㅎ

 

다음으로는 현숙

37화 까지는 별다른 썸이 없었던 현숙 ㅠㅠ

과연 38화에서 반전이 일어 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남다른 입담과 재주로 MC들을 자주 웃기고 있는 현숙

 

다음으로는 광수와 영수 그리고 옥순!

광수는 손편지로 옥순의 마음을 흔들리게 했고 영수는 군인답게 옥순을 향한 불도저 같은 직진으로

옥순님이 약간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했는데요 ~

6기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있는 만큼 옥순님의 결과를 보기위해서라도 마지막화를 꼭!!! 사수 해야겠죠?

 

6기의 커플은 과연?!

6기에서 결혼 커플이 있다고해서 다들 주목하고 있으실텐데요

다들 예상한바와 같이 정숙님과 영식님이 결혼 커플일지

아니면 대 반전이 일어날지 기대되는데요 

모두들 38화 꼭 시청 하자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