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왕암공원/울산 동구/벚꽃 명소/야경/산책/트래킹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동구 벚꽃 명소 대왕암 공원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울산 동구에서

벚꽃으로도 유명한 [대왕암공원]

저는 퇴근하고 조금 늦은시간(오후 6시)에

대왕암 사거리부터 걸어갔어요 ~

대왕암 사거리에서 대왕암 가는길에도

벚꽃이 엄청 폈어요~

이렇게 길따라 쭈욱 벚나무에요~

여기 음식점도 많으니

벚꽃 구경하고 외식 하면 딱일듯 ㅎㅎ

대왕암 입구

로터리를 지나면 ~

가는길에 이렇게

개나리 핀곳도 있구요~

길따라 쭉 가봅니다!

대왕암 공원 상가 도착 ~

여기는 카페가 많이있어서

대왕암 공원 놀러가면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 먹곤 합니다ㅎㅎ

대왕암 공원 명물 용미끄럼틀!!

예전엔 마스크도 씌워놨던데 오늘 가니까

마스크를 벗었네요 ㅎㅎ

조카들 놀러오면 저 용모양 미끄럼틀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주차장 근처에 이렇게 테이블도 있어서

가족끼리 피크닉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이제부터 대왕암 공원 시작 ~

벚꽃이 엄~청 예뻐요 !!

평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벚꽃구경하러 많이오셨어요~

가로등 불빛이랑 벚꽃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지난해부터 대왕암에 출렁다리가 생겼는데

저는 아직 안가봤습니다 ^^;;

이렇게 운치있는

흙길도 있구요

벚꽃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무슨 꽃인지 모르겠네요 ^^;

점점 해가 지니까 분위기 더 좋아지네요

오늘은 날씨도 선선해서

산책하기 딱 좋았어요

대왕암방향으로 쭉~ 가다보면

울기등대도 있습니다!

[대왕암의 빛]

참 이쁘죠?

저녁에 대왕암을 가면

야간 조명을 켜 줘서

이쁜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대왕암 야간 조명 운영 시간 참고하세요 ~

하절기 : 20시 ~ 22시

동절기 : 19시 ~ 22시

돌아오는길

대왕암공원 상가에

이쁜 조명이 들어와서 찍었어요~

돌아가는길에 한컷 더 ~

울산 동구 벚꽃 명소 대왕암공원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

이번 벚꽃 시즌에 꼭 한번 놀러와보세요!

감사합니다~